STORY
-
2020 미스코리아 경기·인천 방문 (2020-07-29)
뷰티 기업 본에스티스는 ‘2020 미스코리아 경기·인천 지역대회’ 참가자들을 초대해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한 비밀’이란 주제로 뷰티 멘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미스코리아 대회 본부가 예선 참가자들의 뷰티 교육을 목적으로 마련했으며 뷰티 세미나, 디너파티, 화장품 체험 쇼 등이 이뤄졌다.
본에스티스에 따르면 한도숙 대표가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들의 멘토 역할을 맡아 프로그램을 주도했다. 한 대표는 지난 2009년 미스코리아 대회 심사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올해 대회도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
한 대표는 “자신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는 자연으로 아름다워져야 하며, 무엇보다 건강관리를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건강을 지키고 피부를 올바르게 가꾸는 루틴을 만들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한 대표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항상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 점을 강조했다. 더불어 컬러 푸드 섭취, 규칙적인 피트니스 및 신체활동 등을 통해 생활 속 에너지를 높이는 방법, 피부 관리에 대한 기본 이해, 엘라스틴, 콜라겐, 펩타이드 등 미용 용어 설명,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한 안티에이징 방법, 피부 조직 심층 이해에 대한 교육도 진행했다.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은 이번 교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 참가자는 “프레스티지 클래스를 통해 본에스티스에서 제공한 알찬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또한, CEO이자 뷰티 전문가인 한도숙 대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올 수 있어서 뜻깊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0 미스코리아 경기·인천 지역 대회는 오는 8월 8일 서울마리나아레나에서 열린다. 약 14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지역대회에서 입상하면 전국대회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MORE
-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 출시 (2020.07.10)
뉴스포인트 안지희 기자 I 오는 7월 11일 ‘우아한 친구들’로 브라운관 복귀를 앞둔 배우 송윤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본에스티스가 다이아몬드 스피큘과 3종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안티에이징 프레스티지 크림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을 출시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친화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게 가벼운 제형의 크림은 유수분 함량이 낮아 촉촉함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은 독자 기술로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을 끌어올렸다.
다이아몬드 스피큘은 본에스티스의 독자 기술인 마이크로 크로이터 니들 기술을 활용한 독자 성분이다. 논문 ‘스피큘 함유 화장품이 피부 개선에 미치는 영향’(2020, 한도숙)에 따르면 본에스티스 스피큘이 함유된 화장품은 피부 영양 성분의 흡수율을 275% 이상 끌어올린다.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해,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콜라겐, 엘라스틴 등이 스피큘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한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보습과 흡수력이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크림은 피부에 보습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코디세핀 등의 좋은 성분들을 피부에 친밀하게 흡수할 수 있게 설계했다.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원하는 고객께 드리는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본에스티스 트라이샷 세트는 일본,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시장에서 수출을 늘려가고 있다. 해당 제품은 홈쇼핑 27차 연속 매진을 기록했으며 지난 3월 중국 법인을 설립해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올가을부터는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 백화점, 에스테틱 등으로 판매 경로를 늘려갈 방침이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본에스티스가 보인 지금의 성과는 고객의 성원과 격려 덕분이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획기적인 상품을 꾸준히 개발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MORE
-
홈쇼핑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연속 매진 (2020.05.13)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본에스티스는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특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1일 실시한 이날 방송에서는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활용한 한도숙 대표의 피부 관리 노하우도 방영됐다.
또한 본에스티스는 창립 3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으로는 먼저 ‘어버이날 프로모션’으로 각 지점에서는 오는 8일을 ‘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날’로 지정, ‘부모님을 위한 특별 데이’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부부가 함께 하는 피부 관리 공간을 연출, 피부 관리 상품권도 선보인다.
최근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는 MBC 좋은 아침, KBS 여유만만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제공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도숙 대표는 방송활동 외에도 현재 ‘4050 여성들을 위한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에 대한 강연을 통해 현장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에스테틱 직영점도 운영하고 있다. 직영 에스테틱에서는 다양한 피부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 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MORE
|
-
‘MOU 체결’ 2020년 중국 진출 (2019.12.30)
데일리시큐 우진영 기자 I 기능성 화장품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주)본에스티스가 2020년 중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본에스티스는 중국 혜주시와 향후 사업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고, 이를 기반으로 ‘광동 반아이스 화장품 유한공사’를 설립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중국 혜주시의 초청으로 중국을 방문한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혜주시 및 윈텅후이와 화장품 사업에 대한 구체적 논의를 가졌다. 윈텅후이는 혜주시와 중국최대 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와 중국 최대 인터넷서비스 업체인 텐센트가 합작으로 설립한 회사이다.
윈텅후이는 (주)본에스티스의 화장품을 자체 뷰티채널을 통해 중국전역에 방송을 하고 알리바바와 텐센트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판매력을 극대화 할 것으로 보여, 중국내에서도 시장에 대한 파급력이 상당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중국 혜주시는 이와 같은 인프라를 구축하고 기초화장품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의 본에스티스에 지난 11월 협업제의를 해 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이번 방문을 통해서 중국 혜주시 및 윈텅후이와 향후 협업에 대한 MOU를 체결 했고, 마스크 팩을 시작으로 2020년 중국진출을 본격화하기로 하였다.
(주)본에스티스는 국내 홈쇼핑채널을 통해 21차에 걸쳐 완판을 기록 중이며, 지난 8월에는 국내 처음으로 파리 명품쇼 참여를 계기로 유럽진출을 본격화 했다. 또 일본과 동남아 수출 등 특화된 기술력을 발판으로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이번 중국 진출을 계기로 30여 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중국에서 제공하고자 한다. 중국 진출을 계기로 한류 뷰티의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다양한 공중파와 종편 방송에 출연하며 ‘송년과 신년 여성 모임을 위한 연예인 동안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홈앤쇼핑에서 21회 연속 매진을 이뤄내며 홈쇼핑에서 화장품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가고 있다.
MORE
-
‘한불 상공회의소 갈라 디너쇼’ 참가 (2020.01.06)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지난 12월 연말 한불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한불 상공회의소 갈라 디너쇼’가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한불 상공회의소 갈라 디너쇼’에는 잘리콩 한불 상공회의소회장 등 양국을 대표하는 귀빈들과 프랑스 측에서 로레알, 루이비통, 카르티에 등 세계적인 명품업체 대표가 참석 했고 한국에서는 (주)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참석하였다.
글로벌한 세계, 초국가적인 우정을 만들어가는 세계를 기념하고자 만든 이번 ‘한불 상공회의소 갈라 디너쇼’ 행사에는 다양한 갈라쇼와 함께 프랑스 현지의 느낌이 나도록 지중해와 동아시아를 아우르는 영상시사가 있었으며 프랑스 가수 엠지(EMJI)의 축하공연도 있었다.
본에스티스는 지난 8월 프랑스에서 개최된 ‘파리 명품쇼’ 참석을 계기로 프랑스와 전 세계에 한국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주)본에스티스는 이번 행사에서도 PLATINUM 회원사로 선정 되며, ‘ETERNAL BEAUTY’를 제품 컨셉으로 하여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본에스티스는 배우 송윤아를 독점 모델로 발탁하고 기능성 화장품을 홈쇼핑에 론칭하였으며, 홈앤쇼핑에서 21차 연속 매진을 기록 중에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공정사회발전대상’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
MORE
-
‘트라이샷’ 홈쇼핑서 21차 연속 매진 (2019.12.24)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프리미엄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가 최근 홈쇼핑서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최근 배우 송윤아를 모델로 기용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지난 20일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21차 생방송에서 매진하였다”고 전했다.
에스테틱 스파를 30년 간 운영해온 한도숙 대표의 노하우와 k-beauty 철학을 담은 브랜드인 본에스티스는 자연에서 추출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피부 친화적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세계적 수준의 최첨단 연구공간을 갖춘 자체 R&D 센터에서 천연소재와 첨단 바이오 기술이 접목된 신소재, 신제형, 의료소재 개발을 진행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파이(∏)크림을 중심으로 10년 넘게 일본,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아 왔으며 대만과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 매진 사례를 이어오고 있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한 대표의 뷰티 노하우와 본에스티스의 특화된 기술력을 집약시킨 에스테틱 고기능 기초 관리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도숙 대표는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는 셀럽, 연예인, VIP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며 “벤조페논, 파라벤 등 화학물질이나 인공향료 대신 자연유래 성분과 오일을 담아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1990년부터 30여년 간 운영해온 본에스티스 한 대표는 “본에스티스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쌓은 값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전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본에스티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