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香),
본에스티스다움으로 퍼져나가는 우아한 움직임

BEAUVEMENT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는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아름다움의 연결’을
목적으로 뷰브먼트(BEAUTY + MOVEMENT)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FASHION of BEAUTY ‘2020 S/S 파리 패션 위크’ 참여

본에스티스(VONESITS)가 지난 9월 28일 세계적인 패션과 명품 화장품 중심지로 꼽히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본에스티스(VONESITS)의 신제품을 파리의 중심지에서 선보이며, 명품 화장품의 1번지인 프랑스 파리에서 주목을 받았다.

2019-09-28

본에스티스(VONESITS)가 지난 9월 28일 세계적인 패션과 명품 화장품 중심지로 꼽히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본에스티스(VONESITS)의 신제품을 파리의 중심지에서 선보이며, 명품 화장품의 1번지인 프랑스 파리에서 주목을 받았다. 본에스티스는 양해일 디자이너와 함께 패키지에 한국의 민화를 넣어 디자인하고 안티에이징의 30년의 노하우가 깃든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명품 버전으로 콜라보 한정판 화장품을 ‘2020 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선보였다. ‘2020 S/S 파리 패션 위크’는 프랑스의 가장 중심지인 르 브리스톨 파리(Le Bristol Paris) 호텔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이번 쇼에서 현지 바이어들과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본에스티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 참여와 함께 현지의 방문객들을 위해서 즉석에서 마스크 팩 시연과 함께 기능성 명품 화장품을 알리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패션쇼 현장에 참여한 세계의 유명 모델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이번 패션 위크에 참여한 미국 헐리웃 배우들을 비롯해서 세계의 유명 아티스들이 참석하였으며,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현장에서 본에스티스를 찾은 유명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의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본에스티스는 이번 파리 진출을 계기로 국내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뿐 아니라 유럽과 미국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글로벌 세일즈도 확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본에스티스의 명품적인 가치가 한 단계 수직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 #파리패션위크
  • #양해일
  • #한도숙